보기조아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이슈

전국 아파트 미분양 상황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보기조아 작성일 22-08-12 17:52 조회 914 댓글 23

본문

전국 아파트 미분양 상황
 
 
 
Apple 2020년 애플워치 SE, GPS, 스페이스 그레이 알루미늄 케이스, 블랙 스포츠 밴드
프레시지 더큰 밀푀유 나베, 965g, 1개
휠라 레이 트레이서 운동화 1RM01153_926
비타할로 항균 이중미세모 칫솔 그레이, 10개입, 1세트
엠피온 무선 하이패스 태양광 패키지, SET-525
 

댓글목록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지금 서울이나 수도권 상급지 부동산 호가가 안 떨어지고 있는 건 죄다 버티고 있기 때문임 거래는 안 되는데 호가도 안 내려감
이건 전적으로 상급지 이주 수요 때문인데 중급지 하급지 살고 있는 사람들 집이 팔려야 그 사람들이 상급지로 이주하는데 거래가 절벽이라 결국 이주 수요도 막힘
분양 시장도 알짜 지역은 전매제한 걸려 있어서 10년 뒤에나 팔 수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대출도 막힌 상태기 때문에
앞으로 미분양은 급격히 늘어날 거고 기존 주택 시세도 필연적으로 내려갈 수 밖에 없음
주식이나 코인 등과 다르게 부동산 시세는 항공모함과 같음 추세를 한번 타면 매우 오랜 기간 지속될 수 밖에 없음
한번 오르기 시작하면 정부가 뭔 대책을 내놓고 미쳤다는 가격이어도 계속 오르지만 한번 심리가 얼기 시작하면 곡소리 날 때까지 내려간다
참고로 한국 부동산 시세는 지난 20년간 중국 부동산 시세와 매우 유사하게 움직였는데 중국은 최근 고점 대비 20% 이상 하락했음

ㅁㄴㅇㄹ님의 댓글

ㅁㄴㅇㄹ 작성일

내 생각엔 특정 당이 집값을 잡을 의지가 없었던거라 생각함.
진짜 단순하게 금리 올리고 공급 늘리면
집값은 무조건 잡히게 되어있음.
근데 왜 안잡았을까?
안잡는게 이득이기 때문이지.
지난 수십년간을 통해서 특정당이 집권하면 집값이
폭등 한다는 걸 학습함.
그러면 집 있는 사람들 표는 획득 한거고
근데 행동과는 다르게 말로는
집값 잡는거를 평생의 숙명인듯
집 없는 사람들 꼬득여서 표를 얻어냄.

그러면 집값을 잡는게 이득이겠음? 오르게 놔두는게
이득이겠음?
결국 임기 말에 금리인상해서 집값 잡는척은 했다만

ㅁㄴㅇㄹ님의 댓글

ㅁㄴㅇㄹ 작성일

물론 세계경제 빅스텝 자이언트 스켑 이런거 모르는바는 아닌데
그냥 의지가 없었던거는 사실 같음.

ㅋㅎ님의 댓글

ㅋㅎ 작성일

집값 오르면서 지지율 떨어지고 여론도 악화됐는데?
정권교체 필요 응답 사유 1위에 부동산 정책 실패인데?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이재명 법카의혹 배씨 역시 그래서 부동산 자산 50억 인거지. 정치를 알아야 하는 이유.

ㅁㄴ아리ㅓㅁ리ㅏㅓ님의 댓글

ㅁㄴ아리ㅓㅁ리ㅏㅓ 작성일

200-300% 올라갔는데
20% 떨어지면 곡소리 날 때까지 내려간게 맞는거임?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이런 난독증 새끼는 일상생활 가능하냐?

물논님의 댓글

물논 작성일

2백 3백 혜택 본 사람들에게야 괜찮겠지만, 상승 이후 거래한 사람들에겐 곡소리 나는거지. 현 시세는 어지간한 대기업 직장인들도 사기 힘들어 말도 안 되는 급상승이다보니.
그러니 대부분 대출도 무리해서 당겼을텐데 거기서 원 부동산이 하락해봐라. 그냥 존나 일해서 은행 먹여살리는 노예로 전락하는거다.

야호~님의 댓글

야호~ 작성일

집값 쭉쭉 떨어져라!!!! 가자!!!!

ㅁㅁ님의 댓글

ㅁㅁ 작성일

동네봐라
강북, 노원, 경기, 인천, 대구, 광양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IMF나 금융위기처럼 주요 기업들이 무너지면 부자들 매물이 쏟아지기 때문에 강남 등 고가 주택이 더 폭락하고

지금처럼 부채 과다 가격 거품으로 인한 하락 시에는 후진 지역부터 폭락함

순서의 차이, 시차의 차이일 뿐이지 전체 시장이 하락하는데 강남만 안 내려가고 그런 경우는 유사 이래 단 한번도 없었음

ㅁㅁ님의 댓글

ㅁㅁ 작성일

ㅇㅇ 강남 반토막 나면 줍줍하길 바래

ㅅ님의 댓글

작성일

반토막 나면 줍줍할 거 같은데 그때는 반토막 나도 현금 가진 사람이 극히 드물 거 같음

글고 부동산 하락기에는 모두 같이 시차들 두고 내려가는 건 맞음 시대와 국가를 막론하고 모두 그랬음

조각님의 댓글

조각 작성일

집값좀 많이 떨어져라 나중에 한국 들어갈때 집 좀 사게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수도권 주요 지역에서도 당첨 포기 줍줍 매물이 심심치 않게 나오고 있음
물론 경쟁률 높긴 하지만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강남 서초 잠실 용산 여의도 이촌 (서울1급지 한강변)
여기 빼곤 싹다 멸망

ㅅ님의 댓글

작성일

대세하락기에는 거기도 멸망임
부동신 시세 폭락하는데 혼자 오르거나 버틴 경우가 없음
지난 하락기 전부 백테스팅 해봐도 마찬바지임

ㅋㅋ님의 댓글

ㅋㅋ 작성일

엠텍이 한마디 해봐~ㅋㅋㅋ

ㅋㅋ님의 댓글

ㅋㅋ 작성일

나 아는 사람중에도 부천소사역에 84타입9억에 분양받고 12~15억 갈거라고 기대하는 사람 있더라 ㅋ 세상에 무지한사람 참많다

ㅈㅈㅈㅈ님의 댓글

ㅈㅈㅈㅈ 작성일

내년에 바닥 칠꺼 같다

양도소득세 기간 묶여서 못파는 매물들 엄청나게 많음 그거 쏟아지면 급격하게 하락

ㅋㅋㅋ님의 댓글

ㅋㅋㅋ 작성일

이게 다 윤석렬 대통령 각하게서 위대한 영도력으로 부동산 가격을 잡는데 힘을 쓰셨기 때문입니다. 아파트 값 올랐다고 민주당 안 찍은 분들은 아파트 값 떨어진다고 징징대지 마시고, 윤석렬 대통령님의 영민하심과 건강과 안녕을 매일 새벽에 정안수 떠 놓고 빌어주십시오. 오늘 신문보니 건강보험 재원확보를 위해 문재인 케어 원위치로 돌린다고 나서 뭔 소리인가 봤더니 근골격계 MRI를 비급여에서 급여로 돌리려는 걸 못 돌리게 막는 거였더군요. 국민의 건강과 안녕을 담보하는 건강보험의 재정 건실화를 위해 근골격계 MRI 를 비급여로 놔두시려고 합니다. 그리고...콧줄 끼워서 음식물 투여하는 거도 이제는 비급여가 된다고 하네요. 건강보험 재정을 건실화 해야죠. 국가경영에 모든 적자나는 것들은 합리적인 민영화를 통해 흑자로 돌려서 흑자재정을 이뤄야 합니다. 노인일자리...그러니까 아침에 할 일 없는 노인네들 동네 한바퀴 돌면서 쓰레기 주우면 27,000원 씩 주던 거도 없앤다고 하고, 너무 좋습니다. 하는 일 없이 세금 빼 가는 거 같아서 꼴 보기 싫었는데....이참에 지하철도 적자 나는데....경로우대도 없앴으면 합니다. 그러면 지하철도 적자폭 줄이고, 흑자도 날 수 있겠습니다. 무슨 생산적인 일도 안하면서 왜 지하철은 공짜로 타고 다니고, 가뜩이나 좁아 죽겠는데 자리 차지합니까? 그리고...노령연금은 왜 주나요? 이거야말로 없애야 합니다. 집 안에 가만히 있다가 밥이나 축내고 있는데...심심하면 동네 한 바퀴 마실이나 다니는 노인네들..왜 돈을 주나요? 이거 다 빨갱이 정권 때인 김대중, 노무현 때 생긴 겁니다. 지난 주에 아는 사람이 병원에 가서 무슨 검사를 받았는데...전 보다 2배 청구돼서 물어봤더니 건보공단에서 혜택을 없앴다고 하더랍니다. 역시 보수우익이 정권을 잡으니 나라가 제대로 돌아갑니다. 일 하지 않는 자, 먹지도 말 것이며, 아픈 데 돈 없으면 그냥 집에서 아스피린이나 사 먹고, 진통제나 사 먹다가 빨리빨리 죽어야 합니다. 능력있는 자, 적합한 자 만이 살아남는 세상을 만들어야지, 서울역 노숙자들 싸그리 다 잡아다가 섬에 처 넣고, 동네에서 술 먹고 행패부리는 놈들 다 삼청교육대 만들어서 쳐 넣고, 일 안하고 집에서 놀고 있는 청년 백수들...통장들 보고 조사하라고 해서 하나도 빠짐없이 잡아다가 도로공사나 지하철공사장에 가서 일하게 해야 합니다. 지금 때가 어느 땐데 집에서 게임이나 하고, 늦잠자고 하나요? 노가다라도 하고 있어야 세상 살기 빡신지 알고, 정신 차리죠. 이런 거 다 국가가 나서서 해야 합니다. 한전도 민영화 해야 해요. 전기세 쓰는 만큼 내야죠. 뭔 적자 입니까? 세금은 목적에 맞게 써야죠. 인천공항도 민영화 해야합니다. 상수도도, 하수도도 민영화 해서...경영의 효율화를 노려야 합니다. 너무 방만합니다. 문재인이 늘린 공무원 수...다 줄여야 합니다. 소방공무원도 국가직으로 바꿨죠? 이거 다 지방직으로 바꾸고, 궁극적으로는 민영화 해야 합니다. 불 안나면 쳐 놀잖아요. 그 몸 좋고, 힘 좋은 소방관들..불 안나고 있다고 놀혀서야 되겠습니까? 효율과 이익을 추구하는 민영화가 답입니다. 모쪼록 윤석렬 대통령님과 김건희 여사님의 건강과 안녕을 바라며, 국민의 힘의 건승을 바랍니다.

ㅋㅋㅋ2님의 댓글

ㅋㅋㅋ2 작성일

맞습니다.
노인 인구가 늘고, 사람 수명도 늘다보니 건강하지 않은 노인들과 치매 걸린 노인들이 너무 많고 더 많아질게 뻔합니다.
노인들이 경제에 무슨 도움이 된다고, 각종 보험에 또 장기요양보험 같은걸로 치매성 노인을 도와주는 겁니까?

저또한,
모쪼록 윤석렬 대통령님과 김건희 여사님의 건강과 안녕을 바라며, 국민의 힘의 건승을 바랍니다.2

2님의 댓글

2 작성일

솔직히 지금 집값이 정상은 아니지.

지방에서 100평짜리 땅사서 전원주택 2층짜리 올리면 몇년전만해도 외곽 주택단지에 3~4억이면 이쁘게 사는데.

아파트가 지방에서도 40평이면 요즘 시세로 7~8억 해버리는데.

좀더 내려가야 맞고 사람이 사는 집이지 투기가 되어선 안된다고 본다.

물론 난 부동산으로 돈 벌 능력이 안되서..

Total 23,815건 1 페이지
이슈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23815
정부가 북한을 스토킹 N새글 댓글 15
보기조아 2 0 21:58
23814 보기조아 17 0 21:30
23813 보기조아 40 0 21:02
23812
강원도 고성 GP 내부 N새글 댓글 19
보기조아 62 0 20:06
23811 보기조아 39 0 19:38
23810
결정사 사업확장 모델 N새글 댓글 11
보기조아 24 0 17:46
23809
아재미 넘치는 여배우 H인기글 댓글 5
보기조아 148 0 10-06
23808 보기조아 131 0 10-06
23807 보기조아 270 0 10-06
23806 보기조아 140 0 10-05
23805 보기조아 172 0 10-05
23804 보기조아 193 0 10-05
23803
키 189cm의 고민 H인기글 댓글 8
보기조아 189 0 10-05
23802 보기조아 187 0 10-05
23801 보기조아 194 0 10-05
23800
여자들의 쇼핑 뇌 H인기글 댓글 4
보기조아 124 0 10-05
23799 보기조아 244 0 10-05
23798 보기조아 210 0 10-05
23797 보기조아 204 0 10-05
23796 보기조아 136 0 10-05
23795 보기조아 300 0 10-04
23794
제2의 가습기 살균제? H인기글 댓글 1
보기조아 134 0 10-04
23793 보기조아 143 0 10-04
23792 보기조아 225 0 10-04
23791 보기조아 251 0 10-03
23790 보기조아 279 0 10-03
23789 보기조아 186 0 10-03
23788 보기조아 197 0 10-03
23787 보기조아 233 0 10-03
23786 보기조아 238 0 10-03

Copyright © 보기조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