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투 촉발 시킨 그녀 > 이슈

본문 바로가기
  • 회원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이슈

미투 촉발 시킨 그녀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보기조아 작성일 19-12-03 09:06 조회 217 댓글 12

본문

미투 촉발 시킨 그녀
 
 
추천 0
소중한 댓글은 운영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목록

노트북님의 댓글

노트북 작성일

소름 돋는 년일세

보길이님의 댓글

보길이 작성일

근데 궁금한게 있습니다
여자가 남자를 성폭행 한다는게.. 삽입을 했다는 거겠죠??
근데 이게 물리적으로 가능한 일인가요? 남자도 어느정도 꼴려야 발기가 되잖아요??
제가 만약 어느 바텀게이나 80살 할머니한테 성폭행 당하고 있는데 상대가 제걸 입에물고 졸졸 빨아 준다고 해도 도저히 발기 안될거 같은데 말이죠...
필와형들 생각은 어떠신지 여쭙겠습니다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여기서 말하는 성폭행은 물리적으로 행사한게 아니라, 사회적 위치나 권력 같은걸 이용해서 성행위를 요구하거나 하는걸 말하는걸꺼야.
안희정도 이런걸로 미투 당했자너. 대부분의 미투가 물리적으로 성폭행한게 아니라, 그때는 뭔가를 바래서 했는데 시간 지나보니 자신에게 별 이득도 없고 이러닌깐 나는 성폭행 당했어요 빼애애애액~ 거리는거야.
요즘 세상이 어떤세상인데 물리적으로 억지로 성폭행하면 바로 경찰서 가지 뭣하러 숨기다가 시간지나서 밝히겠어?

ㅁㅁ님의 댓글

ㅁㅁ 작성일

그러니까 요새 한국에서는 물리력을 진짜 이용할 대범한 남자도 없어

음님의 댓글

작성일

근데 아무리 권력을 이용해서 성폭행 시도했다더라도
이성적으로 끌리지 않으면 발기 안되는거 아니야?
비아그라 먹여야하나

ㅂㅈㄷㄱ님의 댓글

ㅂㅈㄷㄱ 작성일

강간당할 때도 물은 나옴

ㅋㅋㅋㅋ님의 댓글

ㅋㅋㅋㅋ 작성일

물이랑은 다르지ㅋㅋㅋ
강간당할때 나오는 물은 질 보호하려고 나오는건데
뭐든 고추를 ㅂㅈ랑 대입 시키려는 병신들이 많네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니가 병신임. 여자던 남자던 자극을 주면 외모,감정이랑 상관없이 신체가 반응하는거.

ㅇ님의 댓글

작성일

외국인든 한국이든 전세계 선진국이면 아무리 합의하에 했어도 미성년자랑 하면 성폭행이다

음님의 댓글

작성일

16세 아니냐?
난 그렇게 알고있는디
저번에 9살 어린 고딩 사귀다가 알아봤음

ㅁㅅㅁ님의 댓글

ㅁㅅㅁ 작성일

꼴리지 않아도 서는거 모름?
솔찍히 남자가 만져줘도 서는게 꼬추인데 무슨...대신 자괴감과 수치심이 개쩔겠지만

ㅇ님의 댓글

작성일

만지게 해주고 만져주면, 남자가 다 기분 좋을거라고 생각하지 마....
그러곤 자긴 다주고 희생했다는 생각하는건 완전 미친거야

Total 29,202건 1 페이지
이슈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29202 보기조아 9 0 04:00
29201 보기조아 31 0 03:00
29200
홀리는 사나 N새글 댓글 3
보기조아 35 0 02:45
29199 보기조아 29 0 02:12
29198
전직 예능 PD의 막말 N새글 댓글 3
보기조아 30 0 02:06
29197 보기조아 83 0 12-09
29196
JYP식 음원 사재기 대처법 N새글H인기글 댓글 14
보기조아 171 0 12-09
29195 보기조아 51 0 12-09
29194
냉정한 심익현 N새글 댓글 9
보기조아 81 0 12-09
29193
조국 묵비권의 결과 N새글 댓글 16
보기조아 78 0 12-09
29192 보기조아 95 0 12-09
29191 보기조아 191 0 12-09
29190 보기조아 77 0 12-09
29189
대리기사부심 N새글H인기글 댓글 33
보기조아 255 0 12-09
29188
한국, 중국, 일본 3D 지형 비교 N새글H인기글 댓글 25
보기조아 106 0 12-09
29187
4년 전 채연이 N새글 댓글 7
보기조아 92 0 12-09
29186
동안 모녀 N새글H인기글 댓글 4
보기조아 138 0 12-09
29185
택배 알바 하루 경험 후 충격 N새글H인기글 댓글 10
보기조아 168 0 12-09
29184 보기조아 98 0 12-09
29183
40년 전 우리나라 공기 N새글 댓글 44
보기조아 96 0 12-09
29182 보기조아 72 0 12-09
29181 보기조아 95 0 12-09
29180 보기조아 84 0 12-09
29179
서울 차이나타운 지도 N새글 댓글 24
보기조아 75 0 12-09
29178
오또맘의 입장 N새글 댓글 50
보기조아 83 0 12-09
29177
기적의 계산법 N새글 댓글 30
보기조아 56 0 12-09
29176
여성을 좋아하지 않는 채용 N새글H인기글 댓글 41
보기조아 207 0 12-09
29175 보기조아 71 0 12-09
29174
북한군식 제설 N새글 댓글 11
보기조아 89 0 12-09
29173
아사미 유마의 팁 N새글H인기글 댓글 16
보기조아 128 0 12-09
게시물 검색

Copyright © 보기조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