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의당 근황 > 이슈

본문 바로가기
  • 회원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이슈

정의당 근황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보기조아 작성일 20-01-14 19:20 조회 1,019 댓글 55

본문

정의당 근황
 
 
추천 0
소중한 댓글은 운영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목록

ㅇㅇㅇ님의 댓글

ㅇㅇㅇ 작성일

선거철이 다가오긴 했구나 ㅋㅋㅋㅋㅋ

123님의 댓글

123 작성일

20대 인구수 대략 700만명
700만명 X 3000만원 = 210조?
한번에 210조가 뿌려지면 재밌겠다 ㅎㅎ
콜라 한잔에 2만원씩하겠네

34세모태솔로님의 댓글

34세모태솔로 작성일

글 똑바로 읽어라 20대가아니고 20세다

---님의 댓글

--- 작성일

그러면  못 받은 21세는  어쩌라고 ?  22세는 ? 23 세는 ?

20세 표 얻으려다가  전 연령에게 까인다...

ㅉ님의 댓글

작성일

누구돈으로 주는거냐
내 피땀묻은 세금을 왜 20세한테 준다는거지?
재 누가 국회의원 시켜준거냐?

예림이그패바바님의 댓글

예림이그패바바 작성일

어차피 그이외엔 안될거 뻔하고 표계산때렸을때 그정도 득표만 가져가도 지들 좌석수 유지하는데 도움될거라 보는가보지. 떠나갈 유권자 숫자는 계산 안때렸나? 아니면 저번 총선 지지자가 콘크리트라고 생각하는건가?ㅋㅋㅋㅋ 일단 한표빠졌네. 진중권님

오너님의 댓글

오너 작성일

ㅋㅋㅋㅋㅋ 허경영 영입했냐??

ㅐㆍ님의 댓글

ㅐㆍ 작성일

이런건 솔직히 더 욕먹는다ㅋ

제너럴 킴 재규어님의 댓글

제너럴 킴 재규어 작성일

심상정 오빠가 현대 1차 하청업체 사장이라매?

3천만원 펀드에 묻어놓고 년 5% 배당금만 타가게 해준다면 모를까
공약도 정도껏 세워야지 진짜 현금장사 오지게 하네

아파트님의 댓글

아파트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골 때리네 왜 5천이냐? 걍 5억씩 주지

ㅁ님의 댓글

작성일

5억받고 20억으로 합시다

007님의 댓글

007 작성일

옳소!! ㅋㅋ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정의당이야 공산당이야?? 이거 개그하는거지???

ㅂㅂㅂ님의 댓글

ㅂㅂㅂ 작성일

물고기를 줄게 아니라 물고기 잡는법을 가르켜라

ㅇ님의 댓글

작성일

일자리 자체가 부족한데 새끼야 뭔 소용임?ㅋㅋㅋ 물고기 자체가 별로 없는데

인정?님의 댓글

인정? 작성일

만 40세 50세도 주세요
필와아재들 정의당 찍게요

[][][]님의 댓글

[][][] 작성일

3천만원 준다고 정의당 찍겠냐??? ㅋㅋㅋ
나중에 전기세 수도세, 의료 보험료, 대중교통비 수십만원씩 다 오르는데...
멍청이 아닌 이상... 저런 걸 좋아 하겠냐?
지금도 국민연금 고갈된다고 언제부터 말 나왔냐???
그런데도 정신 못 차리고, 표 매수에 정신 팔려갖고, 나라 빚만 더 늘려 놓고, 국민들 세 부담만 더 높혀 놓냐?
따지고 보면 공짜 폰이예요~ 라면서, 요금 덤탱이 씌워서 지들 실적이나 올리는 폰팔이 용팔이 수준의 정치인거지...
사실상 공짜도 아닌 거잔아.

저 돈 받아 봐야 고마워 해야 할 이유도 없어. 왜냐.. 어차피 또 평생 세금할부로 내면서 도로 다 메꿔야 하는 거야.
수도세 오르고 전기세오르고 대중교통 오르고 의료 보험료 오르고...
우리당 찍어주면, 3천만원 드려요~!!! 이거는... 우리 회사 인터넷 개통해 주시면 30만원 드림니다.! 라고
광고하는 인터넷 영업 사원이랑 똑같은 거야.
결국 과도한 사은품 같은거는 제재가 들어가지 않냐?
단기적으로 30만원 받는 거 보다... 그냥 요금 자체를 낮춰주고, 약정 같은 거를 없애는 게
근본적으로는 제일 정상적인거고 좋은거다.

애초에 요금을 할인 해 주면 될 것 같다가 굳이 약정을 걸어서 등쳐먹는
인터넷 3년 약정도 거지 같은데... 저런 거는 30년 약정이라고 보면 되는 거지...
어차피 내가 도로 다 갚아야 하는데 청년이던 아재던 좋아 할 이유가 대체 뭐냐???

ㅁㅁㅁㅁ님의 댓글

ㅁㅁㅁㅁ 작성일

당장 3천만원 주는게 백퍼 확실하면 국민 대다수가 정의당을 찍을것
너도 마찬가지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ㄴㅇㄹㄴ님의 댓글

ㄴㅇㄹㄴ 작성일

씹주당 2중대 아가리 on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허경영 그는...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아니 무슨 공산당인가 ㅋㅋㅋㅋㅋㅋㅋ

dd님의 댓글

dd 작성일

아니 미친;;
왜 내가 낸 세금으로 니가 생색 내려고 그러는거야??

다음 정권에도 좌가 잡으면 토지국유화 나오는 각 아닌가 싶다.

gee님의 댓글

gee 작성일

아... 제발.... 이런 공략은.... 지들돈도 아니고 세금 걷어서 내는거면서... 세금많이쓰고 세수부족하다고 세금늘릴거잖아 그럼 기름값 물값 다오르고... 진짜 딴건 모르겠는데 세금쓴건 정부에서 모아서 한번에 공개좀 했으면 좋겠다.

R님의 댓글

R 작성일

돈주고 표 사는걸 돌려말하네?

834`ㄴ님의 댓글

834`ㄴ 작성일

나도좀 줘라 시팔

ㄴ님의 댓글

작성일

이런 미친당은 아주 폭망을 시켜버리는 성숙한 시민들이 많길 기대해 본다

ㄲㄲ님의 댓글

ㄲㄲ 작성일

저런놈들이 베네주엘라에 어울리는거 아니겠냐

ㅁㅇㅁ님의 댓글

ㅁㅇㅁ 작성일

무조건 독립하라 이말인가? 대충 보증금쯤 되네. 대학등록금이라면 등록금을 인하하게 만들어버리는게 낫겠고.

아마 대충 학자금대출로 시작부터 빚쟁이다 이런 소리가 많아서 저런 공약을 낸거 같은데

열심히 갚아나간 그 이전세대들 개ㅄ을 만들어버리네 ㅋㅋ

ㅉㅉㅉ님의 댓글

ㅉㅉㅉ 작성일

용도 정해놓지 않고 뿌리면 저거 학자금, 보증금 쓸 애들 몇이나 될까..보니까 머리 빈 애들 대부분은 여행, 자동차, 토토, 유흥으로 다날리고 보증금 학자금은 그대로 부모등꼴에 빨대 꽂을거 같은데..저 돈 바닥날 때 쯤이면 소비습관 개판되서 받기 전만 못한 삶을 살거같다

촌놈님의 댓글

촌놈 작성일

나는 안주냐 ?

정상심님의 댓글

정상심 작성일

이것이 정의당

ㅁ님의 댓글

작성일

북한식 배급시스템으로 가는 거?
3천주고 대학등록금 확 올려버려서 수거하면 되겠네.

게로리님의 댓글

게로리 작성일

해외여행 가서 다 쓰고 올듯

ㄷㄷㄷ님의 댓글

ㄷㄷㄷ 작성일

누구돈으로?
나 20살될땐 줬냐? 참나 나라꼴이 엉망이네

ㅂㅈㄲ님의 댓글

ㅂㅈㄲ 작성일

또 시작이구만
대책없는 포퓰리즘
민주주의의 단점을 아주 극명하게 보여주네

ㅇㅁ님의 댓글

ㅇㅁ 작성일

하아  저런 무식한것들이 정치하고 정당 대표하는거보면  참나
국민 혈세 뿌리고 자기들은 선거에만 이기면 장땡 마인드
20세 남성들이 국방의 의무하고 제대할때 주면 말도안한다
국민의 4대의무 안하는 여성들은 국방세 더 걷던지 아님 국방 안보나 , 군인들의 예우 교육이라도 시켜라
의무는 안하고 권리만 누리는 사람들은 한국에 살면안됨
자기들이 누리고있는 모든것이 젊은 남성들의 희생으로 ㅇ이루어지는건데  감사한 마음도 없고 한남 거리며 비꼬고 자기들 피해의식만 정당화함

ㄷㄹㅇㄴ님의 댓글

ㄷㄹㅇㄴ 작성일

내 세금을 왜 지 선거투표장수에 이용하는거야?

ㅅㅂㄹㅇ님의 댓글

ㅅㅂㄹㅇ 작성일

ㅅㅂㄹ이 내돈가지고 지돈 쓰는 것처럼 허세부리네
저말에 넘어가는 개돼지들이 더 ㅅㅂㄹ

배다른민족님의 댓글

배다른민족 작성일

인정

ㄷㄷㄷ님의 댓글

ㄷㄷㄷ 작성일

물가높아지겠네

....님의 댓글

.... 작성일

정의당은 여가부 2중대냐??? 왜 저런다냐...

ㄹㄷㅇ님의 댓글

ㄹㄷㅇ 작성일

미래 생각안하는 개돼지들 이씹세들은 그냥 돈 준다면 좋아라 하는데 뭘~~~

ㅁㄴㅇㄹ님의 댓글

ㅁㄴㅇㄹ 작성일

멍청한 소리마라 어차피 페미표와 종북좌빨이 있는한 이나라는 글렀다. 저거받고 대충 탈조선하는게 최고다.

ㄲㅅㄷ님의 댓글

ㄲㅅㄷ 작성일

노회찬이 사망하면서 정의당은 사실상 끝났다. 아주 좆같은 민주당2중대로 전락

11님의 댓글

11 작성일

허경영이랑 다를게 뭐야 ㅅㅂ

레이님의 댓글

레이 작성일

정신병자들이네 북한이냐 ㅋㅋㅋ 저렇게 뿌려대면 기업은 중장년층은 노인은 취약계층은 아동은? 차라리 기업에 투자를 해라 기업이 살아야 일자리가 살고 세수도 산다. 직설적으로 말해서 청년이라고해서 사회에 보탬이 된다는 보장 있냐? 범죄자가 될 수 있고 백수도 있고 실업급여 타먹으면서 쥐세끼마냥 여기저기 옮겨다니는 인간들도 있는데 무턱대고 다 뿌려되면 진짜 필요한 사람들한테는 돌아가지도 못 하는데 미친세끼들 차라리 유니세프에 기부를 해라 또라이세끼들 굶어 죽는 아이와 노인한테 퍼주는 게 낫지 투표 받으려고 나라 말아처먹으려고 별 짓을 다하네 정의당은 무슨 꼴통당이지

ㄴ님의 댓글

작성일

소급해서 전국민한테 주면 인정

---님의 댓글

--- 작성일

저 모든 말의  결론은


동무들  부자 반동을 때려 잡고  모든  인민히  공평하게 나줘 가집시다 !!!!

이거아님 ?

ㅂ님의 댓글

작성일

근데 너네 지금 미국 대선 민주당 경선 후보 중에서 앤드류라는 사람이 똑같은 법안 내놓은것 알고 있냐?
미국에서는 그런 법을 내놓아도 빨갱이라고 안한다. 우리나라만 색깔론에 빠져있어...

ㅂㅂㅂㅂㅂ님의 댓글

ㅂㅂㅂㅂㅂ 작성일

UBI socialism 이라고 논쟁중이구만 뭔소리야

111111111111님의 댓글

111111111111 작성일

아니 왜 국민돈을 지들이 생색내면서 준다는거야 뭔 미친 개소리야
20살이 쓰니가하지 뭔 미래에 투자를한다고 양카나 존나팔리는각이네

1234님의 댓글

1234 작성일

정의당은 조국때 끝났다

ㅣ님의 댓글

작성일

이쯤되면 허경영은 허풍도 아니였음

시바견님의 댓글

시바견 작성일

하..............

Total 31,047건 1 페이지
이슈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31047 보기조아 16 0 00:20
31046 보기조아 13 0 00:00
31045
스시녀의 설 인사 N새글 댓글 16
보기조아 31 0 01-26
31044 보기조아 47 0 01-26
31043 보기조아 36 0 01-26
31042
탈모 직원 혐오스럽다 N새글 댓글 36
보기조아 25 0 01-26
31041
연봉 1억도 살기 빠듯 N새글 댓글 11
보기조아 23 0 01-26
31040 보기조아 24 0 01-26
31039 보기조아 24 0 01-26
31038
얼굴을 뒤덮은 섬유종 N새글 댓글 34
보기조아 41 0 01-26
31037
김밥집 접은 이유 N새글 댓글 54
보기조아 80 0 01-26
31036
1년에 보는 영화 편수 N새글 댓글 21
보기조아 46 0 01-26
31035
하 결혼하게 생겼네 N새글 댓글 26
보기조아 48 0 01-26
31034 보기조아 47 0 01-26
31033 보기조아 44 0 01-26
31032
요즘 한글 문제집 N새글 댓글 9
보기조아 73 0 01-26
31031
명절 독박 N새글 댓글 22
보기조아 51 0 01-26
31030 보기조아 47 0 01-26
31029
사탄이 보낸 궁수 N새글 댓글 18
보기조아 64 0 01-26
31028 보기조아 45 0 01-26
31027 보기조아 34 0 01-26
31026
우한 폐렴 요주의 인물 N새글H인기글 댓글 11
보기조아 106 0 01-26
31025
장 보러 가는 유부남 N새글H인기글 댓글 41
보기조아 177 0 01-26
31024
눈 코 성형 후 N새글 댓글 19
보기조아 40 0 01-26
31023
수포자 양성과정 N새글 댓글 30
보기조아 59 0 01-26
31022
불륜 현장 적발 N새글 댓글 10
보기조아 85 0 01-26
31021 보기조아 60 0 01-26
31020 보기조아 54 0 01-26
31019
페이커의 지리는 무빙 N새글 댓글 13
보기조아 77 0 01-26
31018 보기조아 74 0 01-26
게시물 검색

Copyright © 보기조아 All rights reserved.